서울새활용플라자

모바일 네비게이션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로고

서울새활용플라자

조직도

  • SUP소개
  • 조직도
조직도 조직도모바일

전략사업 본부

윤대영(본부장)

  • · 전략사업본부 업무 총괄

02-2153-0403

콘텐츠기획팀

이소연(팀장)

  • · 콘텐츠 기획팀 사업 총괄
  • · 콘텐츠 기획팀 예산 기획
  • · 서울시 자원순환과 및 유관기관 협력
  • · 협력 기관 , 기업 네트워크 구축

02-2153-0420

엄아영

  • · 국제협력 사업 기획 / 운영
  • · 업사이클링타운 중장기 마스터플랜 연구
  • · 야외행사 (마켓 , 푸드트럭) 기획지원

02-2153-0427

조동찬

  • · 소재은행 , 소재라이브러리 DB 정보화 시스템 구축 기획
  • · 소재은행 , 소재라이브러리 2018 사업계획 수립
  • · 온라인 , 뉴미디어 홍보 기획 운영
  • · 야외행사 (마켓 , 푸드트럭) 기획지원
  • · 새활용플라자 홈페이지 구축 지원 (공간팀)

02-2153-0426

정종희

  • · 소재은행 , 소재라이브러리 2018 사업계획 수립
  • · 2018 전시 운영 계획 수립
  • · 2017 사업 아카이빙 관리
  • · 홍보물 등 디자인 가이드라인 계획

02-2153-0421

조은정

  • · 2018 교육 프로그램 계획 수립
  • · 교육 프로그램 운영
  • · 국제협력 사업 (교육) 운영 지원
  • · 현장 학습 프로그램 운영지원
  • · 민간위탁사업비 예산・행정지원

02-2153-0425

홍성희

  • · 야외행사 기획 및 운영
  • · 시민참여 프로글매 기획 및 운영
  • · 외부행사 유치 , 협력 네트워크
  • · 소재은행 , 소재라이브러리 운영지원

02-2153-0422

이진경

  • · 현장 학습 프로그램 운영
  • · 교육 프로그램 운영
  • · 스튜디오 입주자 협력 네트워크
  • · 홍보 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
  • · 교육 행정 , 교육 서무

02-2153-0423

공간마케팅팀

강경남(팀장)

  • · 서울새활용플라자 인테리어, 실내외 사인물 구축 사업 및 공간 운영사업 총괄
  • · 서울새활용플라자 정보화서비스 구축운영
  • · 서울새활용플라자 공간마케팅 프로그램 발굴 및 유관기관간 협력프로그램 추진

02-2153-0444

박무호

  • · 서울새활용플라자 인테리어 구축 및 실내/외 사인물 구축 사업
  • · 팹카페 구축 운영사업
  • · 서울새활용플라자 공간마케팅 프로그램 발굴 및 유관기관 협력프로그램 추진
  • · 업사이클링 클리닉 사업 추진
  • · 새활용거리 및 장한평 역사 조성사업 협력 추진

02-2153-0410

김창만

  • · 서울새활용플라자 시설 및 설비운영 사업
  • · 서울새활용플라자 시설물 인수인계
  • · 서울새활용플라자 시설위탁인력 관리
  • · 스토어 (상점) 운영 사업
  • · 서울새활용플라자 편의시설 (카페 , 레스토랑) 인테리어 구축
  • · 서울새활용플라자 주차장 운영

02-2153-0411

송원용

  • · 재사용 공간 운영사업
  • · 공방 (입주기업) 운영 사업

02-2153-0419

김재학

  • · 서울새활용플라자 정보화 사업 추진
  • · 셔틀버스 운영 사업 추진
  • · 물품 구매 및 관리
  • · 어린이집 운영
  • · 팀 서무

02-2153-0413

탑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공간은 1층 미디어룸, 4층 교육실, 4층 공용 스튜디오 및 5층 교육실이 대상입니다.
(기타 공간 대관은 현재는 받고 있지 않으며, 향후 대관 공간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대관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53-0419)

4.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설립목적은 「자원순환도시 서울시 비전 2030」을 토대로 새활용(Upcycling)에 대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인식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기반 산업의 생태계를 육성입니다.)

6.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재활용 쓰레기는 지하2층 재활용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쓰레기는 대관 업체 자체 처리 부탁드립니다.)

7.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전,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8.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9시이며,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9.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시간까지 고려하여 대관 신청, 대관시간 30분전 대관 공간 오픈 ex : 14시부터 대관일 경우 13시 30분 부터 개방)

10. 교육, 회의, 워크샵 외 용도의 대관 신청은 받지 않으며, 교육시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새활용관련 유료 교육 프로그램은 가능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케이터링 등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12. 대관 공간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운영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은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13.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