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

대관 안내

대관신청은 대관 예약을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신청은 받지 않음)

  • - 대관신청은 신청은 최대 1달 전, 최소 2주일 전에 신청 가능합니다.
  • - 서울새활용플라자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내부행사일정이 있을 경우 대관이 불가능합니다. (대관예약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 현재 장기 대관 예약은 받고 있지 않으며, 최소 3시간 기준으로 대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3시간 미만 예약시 기준 3시간 요금 부과)
  • -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을 포함하여 신청하여 주십시오.
  • - 대관시설 사용 10일 전까지 대관시설 사용 신청 승인서를 제출하고, 7일 이전까지 대관료를 납부해야 대관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는 회사명 또는 이름과 일치하게 입금 필수)
      (7일 전까지 대관료가 입금되지 않을 시 대관이 자동 취소되며, 세금계산서는 대관 당일 발행됩니다.)
  • - 승인 심사는 3일 정도가 소요되며, 결과는 신청 담당자 이메일로 통보해 드립니다.
  • -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청서상 정확한 사용 목적이 설명되지 않을 경우 승인 불가)
  • -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
      (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물병과 컵은 5층 운영사무실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 -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관 시설 이용 중 마스크 착용 및 방역수칙 준수를 부탁드립니다.
  • - 대관 신청서에 표기된 이외에 물품(노트북, 레이저 포인터, 마우스, 키보드 등)은 대여하고 있지 않습니다. 필요시 반드시 사전에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대관 시설 안내

선택

  • 1층 미디어룸
  • 4층 교육실(대관불가)
  • 5층 교육실
대관시설안내
명칭 면적 수용인원 장비 기준 시간 및 사용요금 (VAT포함)
미디어룸 81㎡ 20명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및 의자, 책상 기본 3시간 30,000원 (10,000원/1시간)
교육실(5F) 205㎡ 50명 빔프로젝트, 스크린, 음향장비 및 의자, 책상 기본 3시간 60,000원 (20,000원/1시간)
  • 유의사항

탑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