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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디자인재단 제2021-40호 |

 

“시민 삶이 편안해지는 디자인 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새활용 산업지원을위한

 

공간운영(소재은행,꿈꾸는공장)」(긴급)

 

    • 입찰건명       「2021년 새활용 사업지원을 위한 공간운영(소재은행, 꿈꾸는공장)」 사업자 선정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1. 12. 31.까지
    • 소요예산       일억구천구백만원(\199,000,000 VAT포함)
    •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공고기간       2021. 5. 3. ~ 5. 13. (게시일 포함 11일간)*긴급공고
    • 제안서 및 신청서류 제출       2021. 5. 14(금) 10:00~14:00 ※방문접수
    • 제안서평가     2021. 5. 18(화)(예정)
    • 결과발표       2021. 5. 26(수)(예정)

     

    서울디자인재단 전경이미지
    발주기관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 www.seouldesign.or.kr 담당 이진경 선임 T.02-2153-0423

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40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디자인재단은 2021년 새활용 산업지원을 위한 공간운영(소재은행꿈꾸는공장)의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5월 3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본 과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과업 변경예산 변경 또는 계약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1년 새활용 산업지원을 위한 공간운영(소재은행꿈꾸는공장)

사업기간 계약체결일 ~ 2021년 12월 31

사업예산 일억구천구백만원(\199,000,000 VAT 포함)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내용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공고기간 2021년 5월 3() ~ 2021년 5월 13()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대신함.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

일 시 2021년 5월 14() 10:00 ~ 14:00 14시 이후 접수 불가

장 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자동차시장실49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회의실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추후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일 시 : 2021년 5월 18() 14:00(예정)

장 소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

 

2. 입찰참가 자격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 합니다문의처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2) 다음 제한 항목을 충족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3) 본 사업은 단독 입찰만 허용하며공동수급 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 사업의 긴급성 및 효율적인 운영책임문제로 인해 단독입찰만 허용


3.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4. 낙찰자 결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 방문제출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 공문 1

. 제안서 10제안서 내용과 발표 평가용 PT 자료가 담긴 USB 2

.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 1부 (산출내역서 포함봉함 날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 사업수행능력 관련서류

 

6.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자선정 심의위원회에서 제출된 사업계획서 및 제안 설명(업체당 PT 15), 질의응답(업체당 5결과를 검토ㆍ심의

○ 심의위원회 개최 2021년 5월 18() 14:00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

※ 심의위원회 개최 일정 및 제안서평가 방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개별 연락

○ 제안서평가 결과 홈페이지 공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제안자는 제안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제안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용역 공정계획의 변경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서울디자인재단 새활용사업팀 이진경 (☏ 02-2153-0423)

※ 계약문의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 02-2096-0113)

 

<서울시 핫라인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는 디자인재단 공고게시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seouldesign.or.kr/board/25/post/105322/detail?menuId=19 

 

※ 게시요청자 : 이진경 선임(02-2153-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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