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기획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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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 시민기획단 사업계획

 

(1) 비닐봉투 안쓰는 시장

-사업내용: 용답동 새마을 부녀회, 용답상가시장번영회 연계, 현수막 재활용

장바구니를 통한 홍보

-사업목표: 용답상가시장 160개 대상 및 시장 방문시민 500명 대상 홍보

 

(2) 청년 SUP 열린포럼

-사업내용: 2019년 새활용페스티벌 기간 포럼 진행

-사업대상: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시립대, 장로회신학대 (5개대학), 캠퍼스 동아리

대상으로 관심있는 대학생 모집 (각 대학 5~10명 참여, 50)

-사업목표: 포럼 참석인원 100

 

(3) 시민도서관 (비예산)

-환경관련 도서를 기증받아 새활용 플라자의 공간을 이용 시민도서관 기획

-사업목표: 기증도서 100

 

(4) 유투브 운영계획 (서울시 별도예산사용)

-시민기획단원 연계 쓸(새활용잡지)과 사업진행

·(새활용잡지)에서 차기 정기회의 전까지 카카오톡으로 기획안 공모계획등 공유

·명사 물건 기증 받아 리싸이클 하거나 업싸이클 해서 콘텐츠로 가공해 홍보

-시민기획단 아이덴티티 로고제작 (디자인리서치 801)

-영상제작: Re&Up 주제 연결프로젝트

-주요내용: 철학, 스토리텔링, 경매 나만의 텀블러만들기, 새활용소재(목재,헌옷등)

(: 박원순 시장 신발을 리앤업 경매 및 상품제작 과정 촬영)

 

사업목표는 사업진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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