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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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자인재단 공고 제2021-68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디자인재단은 2021년 새활용축제 기획 및 운영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614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본 과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과업 변경, 예산 변경 또는 취소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1년 새활용축제 기획 및 운영

사업기간: 계약일로부터 20211231일까지

사업예산: 193,600,000(금일억구천삼백육십만원, VAT포함)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내용: 별첨 제안요청서참조

공고기간: 2021. 6. 14. ~ 6. 24. (게시일 제외 10일간)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2021. 6. 25.() 10:00 ~ 14:00 14시 이후 접수 불가

- 장 소: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회의실(서울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49)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 일 시: 2021. 6. 30.() 14:00 예정

- 장 소: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서울시 성동구 자동차시장길49)

 

2. 입찰참가 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1588-0800)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 및 품목(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80141990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3)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 시 사업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구성원은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대표사는 참여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고 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한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44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방문제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1)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입찰참가 공문(대표자 인감 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인감으로 원본대조필) 1

법인인감증명서 1, 법인등기부등본 1

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 주민등록등본 1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사용인감계 별도제출)지참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시) 1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이행방식)

- 공동수급협정서 1부 및 합의 각서 1

공동수급협정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지분비율을 기재할 것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실적증명서사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보안서약서,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등 각 1부 제출 필

중소기업확인서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

재직증명서 1(, 대리인 제출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

보안서약서 1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가격제안서 1(세부산출내역 포함, 밀봉 후 날인, 업체명 미기재)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신고확인서(등록증) 사본 각 1

나라장터등록증, 실적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직접생산확인서

 

2) 서류심사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제안서 10(원본 1, 평가본 9)

사업제안서 사본(9)에는 일체의 회사명(제안업체명)표기를 금함

가격제안서 1(세부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후 날인)

사업수행능력 관련 서류(아래 서류를 제본한 책자 2 제출)

- 제안업체 일반현황 1

- 참가자격에 해당하는 관련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

- 참여인력 경력 상태 총괄표 및 참여인력 이력서

기술 및 경력 상태에 대한 증빙서류가 첨부되지 않은 참여인력은 평가에서 제외함

사업장 소속확인 증빙 서류

참여인력별 학력 및 경력증빙 서류(재직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기술자격증, 4대보험 가입사실 확인서 등 경력 증빙서류 필첨)

-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가산점 대상 증빙 서류

대표실적 증빙자료

제안서 및 발표자료 수록 USB 2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 하고, 원본은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원본에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본은 날인 하지 않음

업체명, 참여자 성명, 참여기업 로고 등 특정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식은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6.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사업자선정 심의위원회에서 제출된 사업계획서 및 제안 설명PT(업체당 15), 질의응답(업체당 5) 결과를 검토심의

심의위원회 개최: 2021.6.30.() 14:00 서울새활용플라자 5층 교육실

심의위원회 개최 일정 및 제안서평가 방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개별 연락

제안서평가 결과: 홈페이지 공개 예정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제안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제안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디자인재단 홈페이지(http://www.seouldesign.or.kr) 새소식 입찰공고에 게시된 해당건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또는 나라장터 입찰공고 첨부파일),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 과업이행 중 과업 내용의 변경(추가업무 및 특별업무 수행, 용역 공정계획의 변경, 특정 용역항목의 삭제 또는 감소 등)이 발생하는 경우 발주처와 계약상대자는 상호 합의에 의해 계약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하는 변경계약을 체결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발주처에 계약금액 조정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위와 동일한 경로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서식 제2-8호 서면질의서가 첨부된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이메일 발송 후 확인을 위해 필수적으로 유선연락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사업문의: 서울디자인재단 새활용사업팀 오경하 (02-2153-0412)

계약문의: 서울디자인재단 계약회계팀 한라경 (02-2096-0113)

<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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