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새활용플라자

모바일 네비게이션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로고

공지사항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 소재은행 새활용 소재 판매, 상담 및 소재 만들기 체험 진행

 

 

 

[소재은행] 새활용 소재 판매, 상담 진행 및 새활용 소재 만들기 체험

 

소재은행은 새활용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디자인 계열 종사자, 일반 시민들이 직접 와서 새활용 소재를 직접 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소재를 전시하고 판매합니다.

 

  제품을 제작하는데 있어 새로운 소재를 써보고 싶다!

  새활용 제품을 제작하는데, 어떤 소재를 활용할지 아직 고민 중이다!

  필요한 소재가 있는데 어디서 구해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소재은행을 방문해 주세요!

  또한 새활용 소재에 대한 제보도 가능합니다.

 

  새활용 소재 판매 및 상담 진행

- 장소 : 서울새활용플라자 지하1층 소재은행

- 판매 및 상담 운영시간: 화~토 오전 10시 ~ 오후 6시

- 문의 : 콘텐츠기획팀 02-2153-0422


--------------------


티셔츠 장바구니를 만들고 남은 자투리 천!!!

소재은행은 이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고, 모두 다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에 함께하실 분은 소재은행으로 오세요.


  새활용 소재 만들기 체험

- 내용 : 티셔츠 장바구니 짜투리 천으로 새활용 소재 만들기

- 체험 운영시간 :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상설운영)

- 장소 : 서울새활용플라자 지하1층 소재은행

- 체험비 : 무료

 

 

 

탑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공간은 1층 미디어룸, 4층 교육실, 4층 공용 스튜디오 및 5층 교육실이 대상입니다.
(기타 공간 대관은 현재는 받고 있지 않으며, 향후 대관 공간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대관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53-0419)

4.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설립목적은 「자원순환도시 서울시 비전 2030」을 토대로 새활용(Upcycling)에 대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인식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기반 산업의 생태계를 육성입니다.)

6.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재활용 쓰레기는 지하2층 재활용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쓰레기는 대관 업체 자체 처리 부탁드립니다.)

7.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전,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8.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9시이며,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9.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시간까지 고려하여 대관 신청, 대관시간 30분전 대관 공간 오픈 ex : 14시부터 대관일 경우 13시 30분 부터 개방)

10. 교육, 회의, 워크샵 외 용도의 대관 신청은 받지 않으며, 교육시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새활용관련 유료 교육 프로그램은 가능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케이터링 등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12. 대관 공간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운영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은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13.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