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새활용플라자

모바일 네비게이션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로고

입주시설임대

  • 주요사업
  • 입주시설임대

여미갤러리 "끼리끼리"(yeomigallery)

  • 대 표:조선희
  • 분 야:제조/디자인/체험
  • 품 목:핸드메이드 인형, 생활용품
  • 소 재:양말, 단추, 리본, 섬유(직물)
  • 위치:320
로고이미지

충남 서산의 문화중심 에코타운 여미리에 위치한 여미갤러리는

2012년부터 문화예술의 접목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가치 있는 삶을 공유하는 문화공간입니다.

여미갤러리의 새로운 브랜드 “끼리끼리”는 더불어 사는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있어 모두가 동참해야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업싸이클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미리로 귀촌하기 전까지 제품개발과 같이 새롭게 만드는 일에 종사 하였었는데

언제부터인가 디자인의 영역을 넘어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었고 제품이나 산업보다는 문화예술의 접목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가치 있는 삶을 살기 위해서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동기가 업싸이클링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누구나 신고 있고 또 쉽게 버려지는 반면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소재이면서 신축성이 좋고 다양한 패션 양말들이 많아서 활용도가 높고 이 양말로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인형은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어서 업싸이클 개념의 양말공예를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탑 버튼

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공간은 1층 미디어룸, 4층 교육실, 4층 공용 스튜디오 및 5층 교육실이 대상입니다.
(기타 공간 대관은 현재는 받고 있지 않으며, 향후 대관 공간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대관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53-0419)

4.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설립목적은 「자원순환도시 서울시 비전 2030」을 토대로 새활용(Upcycling)에 대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인식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기반 산업의 생태계를 육성입니다.)

6.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재활용 쓰레기는 지하2층 재활용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쓰레기는 대관 업체 자체 처리 부탁드립니다.)

7.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전,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8.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9시이며,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9.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시간까지 고려하여 대관 신청, 대관시간 30분전 대관 공간 오픈 ex : 14시부터 대관일 경우 13시 30분 부터 개방)

10. 교육, 회의, 워크샵 외 용도의 대관 신청은 받지 않으며, 교육시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새활용관련 유료 교육 프로그램은 가능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케이터링 등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12. 대관 공간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운영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은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13.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