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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하신 소재의 판매(또는 무상기증) 의뢰 또는 필요하신 소재의 구매 의뢰는 아래 담당자에게 메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에 포함될 내용 : 구매 또는 판매 구분, 소재명, 소재량, 소재 요건, 거래조건, 담당자 연락처, 기타 남기실 말씀 등

*소재 구매.판매 문의는 ( 담당자 연락처 정보 등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소재은행 담당 : 02-2153-0426, ezra@seouldesig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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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새활용플라자 대관 안내 사항


1. 대관 공간은 1층 미디어룸, 4층 교육실, 4층 공용 스튜디오 및 5층 교육실이 대상입니다.
(기타 공간 대관은 현재는 받고 있지 않으며, 향후 대관 공간은 추가될 수 있습니다.)

2. 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철수 시간 포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입실, 퇴실, 장비 사용은 대관담당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02-2153-0419)

4. 사용 인원은 최대 수용 인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서울새활용플라자의 설립 목적 및 대관 공간 특성상 새활용 관련 교육, 회의, 워크샵 용도 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서울새활용플라자 설립목적은 「자원순환도시 서울시 비전 2030」을 토대로 새활용(Upcycling)에 대한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인식을 넓히고, 업사이클링 기반 산업의 생태계를 육성입니다.)

6. 시설 사용 후 원상복귀 부탁드리며 발생한 재활용 쓰레기는 지하2층 재활용 집하장으로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일반 쓰레기는 대관 업체 자체 처리 부탁드립니다.)

7. 공간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최대 1달전, 최소 7일 전 예약만 가능하며 대관 심사 중 경합 시, 중요도에 따라 경합 심사를 할 수 있습니다.

8. 대관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9시이며, 주말, 공휴일, 정기 휴무일 대관은 대관담당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진행됩니다.

9. 대관 예약 및 퇴실 시 시간을 잘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시간까지 고려하여 대관 신청, 대관시간 30분전 대관 공간 오픈 ex : 14시부터 대관일 경우 13시 30분 부터 개방)

10. 교육, 회의, 워크샵 외 용도의 대관 신청은 받지 않으며, 교육시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새활용관련 유료 교육 프로그램은 가능

11. 시설물 설치 및 변경(현수막, 안내물, 가설물 등), 물품 반입 등의 사항이 있을 시 계획서를 작성하여 사용 전 미리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케이터링 등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12. 대관 공간은 서울새활용플라자 자체프로그램 및 내부 행사 운영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은 대관을 받지 않습니다.

13. 1회용품 없는 새활용플라자 만들기와 관련하여 대관 공간 이용 시, 1회용품 사용이 제한됩니다.(1회용 컵, 1회용 생수병, 휴지, 낱개 포장된 다과, 티백 및 음료 등등)
개인 컵, 손수건 등 다회용품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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